회원가입 | 로그인 | 시작페이지 | 즐겨찾기 | 문의/요청/신고
낚시터선택 | 인기검색어 | 민물후원낚시터 | 바다후원터
 
민물낚시 | 좌대/유료터 | 바다낚시 | 루어낚시 | 커뮤니티 | 낚랑클럽 | 낚시스쿨 | 중고장터 | 낚시Q&A | 사용기/강좌 | 출조정보 | 공구/용품정보

 노지조행기

- 본 게시물을 무단 다운로드, 도용, 인용, 링크 금지. HOME >민물정보 >노지조행기

쩐프로(붕어놀이터)
작성일 : 17.09.13 10 / 조회 : 13,024 / 쩐프로(붕어놀이터)      

제목 l 쩐프로(붕어놀이터)-'유속' 속에서 올라오는 합덕수로 '붕어' : 낚시사랑

 지난 여름  낚시를 끝내고  한바퀴 돌다  이쪽  포인트를 보고   일단 ^^찜^^ㅎㅎㅎ

 2개월만에 쩐프로 일행들과 출조 했습니다   본류권수로는 장대를 펴기에 넉넉합니다

 일단 수로보다 7명 자리가 나와야 하기에  본류권에서 시작 해보렵니다

본류권 수로는 유속이  있습니다 

경험상 찌만 세울 수 있다면 손맛은 보장 될거 같습니다 

여러가지 채비를 선택 해서 5대 모두 찌를 멋지게 세웠습니다 ㅎㅎㅎ

장소는 잘몰라서 당진~합덕 부근이라  "합덕수로"라고 했습니다

^^그럼^^ 합덕수로 힐링 시작하겠습니다

 

1.JPG

 

 서로들 얼마나 바뻣는지 ㅎㅎㅎ

두달만에 멋진 동출이 이루워졌습니다

2 (2).jpg

 

 이렇게 찌를 세우니 뿌듯합니다

 머리 위에선 음악이 흐르고  분위기 좋습니다

 이젠 작업 해야죠 

 일단 유속이 있어도 집어는 ^필쑤^열심히 집어하며

 사진을 담아 봅니다

2.JPG

 

 욕심 버리고 5대  40~36~34~32=두대 미끼는 평상시보다  단단하게

유속 채비 5,5호 봉돌에 카리비나에 3호 봉돌  추가 합니다

무겁다고 생각이 들지만 유속이 심하면 4~5호 봉돌 추가 할 생각입니다 

만약에 입질이 들어온다면 붕어는 봉돌을 멋지게 올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ㅋㅋㅋ(쩐프로생각) 

 

3.jpg

 

 이렇게 널널하게 포인트 선정을 했는데 질꾼선배님과 큰형님은 수로를 선택하셨습니다

ㅋㅋㅋ 자리가 많이 남았습니다

 밤에 질꾼선배님게 연락합니다  선배님 조황 궁굼합니다  ^^와~~우^^

7.jpg

 

 이렇게 쩐프로 일행들은 넉넉한 자리에서 힐링합니다

"근~디" 여기에서  쩐프로 넘어지는 바람에  핸드폰 액정이 "고장"

이번 조행기는 동영상이 많이 없습니다 

손맛 쏠쏠하게 봤는데 붕어 동영상이 없어 ^허접^합니다

10.JPG

 

 즐거운 저녁시간  ^^묵자~~묵어^^두달만에 모여 이야기가 길어졌습니다

11.JPG

 

 말아톤님 폰으로 멋진 합덕수로 일출 사진 받았습니다

똑 같은 시간에 질꾼선배님도 멋진 사진을 담으셨다고 합니다

12.jpeg

 

 블루박님 뭘~낚아도 즐겁습니다  숭어 4짜들고 ^^살인미소^^

12.JPG

 

 쩐프로 일행들 합덕수로 조황입니다

13.jpg

 

 

14.jpg

 

 

15.jpg

 

 

16.jpg

 

 

17.jpg

 

 

18.jpg

 

 쩐프로  개인좌대에 올라갈 가볍고 든든한 장비  또~질러봅니다

담주 부터는 

노지에서  멋지게 셋팅하고  ㅎㅎㅎ

이젠 프로 냄새가 납니다

20.jpg

 이렇게 합덕수로에서 손맛보고 깔끔하게 마무리합니다

조사님 종량제 봉투 1400원 밖에 "안"합니다  양심 버리지 마세~~~용

21.JPG


     
18개의 댓글이 있습니다.

쩐프로(붕어놀이터) 
[2017-09-13 11:03:28]
[223.62.***.47]
  
붐디아라" 배경 음악은
^^자연을 사랑하자^^
^^지구를 사랑하자^^
뭐~이런 내용으로 알고있습니다
저작권 자가 없고
아프리카를 건너
미국의 *전래동요*이며
캠핑용 음악으로 알고있습니다 *****(네이버)에서******
영상음악에 저작권이
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
~~댓글 주세요
~~바로
~~내리겠습니다


**영상은 PC 버전으로 만 볼 수 있습니다**

*** you Tube *** 쩐프로 검색 하시면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

솔바람소리 
[2017-09-13 11:34:58]
[223.38.***.166]
  
장비 구입하다보면 더 좋은장비가 나오고 해서
돈이 많이들어 가지요
꼭 필요한 장비인듯하니 발판 펴놓으시고
대물 상면 하시기 바랍니다
언제 동출 시간 맞춰서 동출하시지요
기다리겠습니다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ㅎㅎㅎ 감사합니다
장비가 늘어서 ^^큰^^걱정 입니다
솔바람소리님 올해 멋진 필드에서 동출 꼭 잡아보겠습니다

알라뷰 
[2017-09-13 11:35:13]
[118.34.***.143]
  
이젠 삽교호 수로쪽은 쩐프로님께 문의를 해야겠군요!!~~~~~~~~ㅎㅎㅎ
저도 손맛에 굶주려 있답니다!!~~~~~~~ㅠㅠ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ㅋㅋㅋ 붕어는 삽교에 ^있다^
알라뷰님 삽교에는 붕어 자원이 풍부합니다
어딜 가셔도 손맛 보실거 같습니다
한번 동출 "추진"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

뼈속까지촌놈 
[2017-09-13 11:43:52]
[175.223.***.32]
  
올해초부터 석축재공사해서 자리가 더 좋아보이네요ㅋㅋ원래 이시기에 저곳 못들어갔었는데 풀이 우거져서 그래도 손맛보셔서 다행입니다.저희동네라ㅋㅋ반갑네요ㅋ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감사합니다 뼈속까지님 동네셨군요 모처럼
멋진 동네에서 하루 잘 쉬었다 왔습니다
감사합니다^^0^^

말아톤 
[2017-09-13 12:09:08]
[125.152.***.172]
  
수고하셨습니다
항상많은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
감기조심하시고 어복충만하세요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ㅋㅋㅋ 부지런히 더~~~다녀 봅시다
담주에도 go~~go

100호봉돌 
[2017-09-13 13:38:41]
[210.103.***.153]
  
오랫만에 동출하셔서 골고루 손맛 보셨다니 다행입니다.
힐링은 제대로 하신 것 같은데 폰이 망가져서 어쩐대유...
그래도 좋은 장비 구입하셨으니 폼나는 출조 기대해 보겠습니다.
수고들 하셨습니다.
잘보고갑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감사합니다 100호 봉돌님
요즘 ^^미쳤나^^ 봅니다
바로 폰 액정갈고 송전지를 같으니 ㅎㅎㅎ
쩐프로도 문골 한번 가야하는데 ^^0^^
100호봉돌님 늘~~안출하세요

낙엽비 
[2017-09-13 14:29:40]
[223.62.***.166]
  
각자 각각 다른 포즈가 재밌습니다.
술따라님 말아톤님 블루박님 포즈는 알겠는데 쩐프로님 포즈는?
보청댐에서 아들 보민이도 같은 포즈 취하던데요?
이번 모임에서도 조고가 좋으시길~^^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ㅋㅋㅋ 아주 옛날에 운동할때 ^꼴^넣었을때 골~세레머니 입니다
멋진 만남이 다가 오네요
낙엽비님 감사합니다 ^^기대만땅^^

소방대장 
[2017-09-13 18:22:08]
[14.47.***.177]
  
사랑합니다.........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소방대장님

질꾼 
[2017-09-13 18:26:39]
[116.121.***.254]
  
함께하지 못해 아쉬웠습니다.
아이유가 들고 온 이슬이는 잘~ 마시고 있습니다. ㅎㅎ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선배님 부족하면 언제든 말씀하세요
아이유부터 ~수지~효리~유이 다 들고갑니다
즐거운 하루 되세요

짱돌괴기 
[2017-09-13 18:57:30]
[223.33.***.175]
  
요즘 쩐프로님이 대세인듯!ㅎㅎ
인쟈 쫌더 킁거 얼굴 보여 주시문
쵝온디 말임니다~ㅎ
일교차 심한 요즘 건강 조심하세요~~~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덩어리는 어쩌다 운이 좋아서 낚을거 같습니다
주로 7~9치들만 쩐프로에게 붙는거 같습니다
월척과 4짜는 항상 "덤"이란 생각하며 다니기에
마음이 편합니다
짱돌꾀기 선배님 덤으로 올라오는 붕어가 있으면
멋지게 올릴 예정인데 마음데로 안되네요
감사합니다

인천DJ 
[2017-09-13 20:16:10]
[115.137.***.60]
  
붕어는 크던 작던 다 이쁨니다...ㅎ
글고 장비하나 장만하셨군요? 저도 낙시 쑈핑몰 하루에 두번씩은 꼭 찾아보게 되드라고요.ㅎ
결국제ㅜ 분수룰 알어서 포기하지만 ㅎ 조행기 잘보고갑니다....충성!! ㅎ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ㅎㅎㅎ 쩐프로도 하루에 한번은 낚시쇼핑몰 들어갑니다
큰~병이지요 그러나 ^보면^ 즐겁습니다
낚시는 8~9치 자주 올라와 주면 가장 즐거운 낚시라
생각됩니다 인천DJ님 감사합니다

몸짱 아놀드 
[2017-09-13 21:07:23]
[1.237.***.112]
  
합덕수로..그짝은 이상하리만큼 붕어 씨알이
늘~아쉽더라구요 꽝은없는대 낚시인이라면
장비 욕심이 엄청나죠..같이하는 이가 잇어서
해복한 조행기 엄지들고갑니다^^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"와우" 맞습니다 씨알이 좀 아쉬웠습니다
ㅋㅋㅋ 낚시쇼핑몰 하루 일과중 하나입니다
아놀드님 즐거운 주말 맞이 하세요 ^^0^^

낙하산 
[2017-09-13 21:09:50]
[117.111.***.52]
  
무슨 붕어를 그렇게 많이 잡는데요...^^
멋진 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듯 합니다.
쩐프로님 잘생긴 얼굴좀 봐야 하는데...
수고 많이 했습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걍 "손맛"보는 제미로 낚아서 산림망에 넣었는데
잔챙이만 올라왔습니다 그냥 낚는 제미죠
낙하산 선배님 이번주말 멋진 출조하세요
감사합니다

일산꾼 
[2017-09-13 22:09:23]
[114.202.***.152]
  
합덕수로도 좋아보입니다.
삽교호 붕어는 전부 쩐프로님 손에 있는듯 이번에도 마리수 하셨습니다.
즐거운 조우님들과의 2달만에 동출.
좋았겟습니다.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2개월만에 다시 모이니 너무 반가웠습니다
큰걱정 하고 출조했는데 손맛을 볼수있어서
다행이였습니다
알산꾼 선배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

도 붕 
[2017-09-14 00:33:07]
[117.111.***.157]
  
낚시하는 모습들이 즐겁고 잼있어 보입니다
미남 아들은 안보이네요
대청호에서 꽝먹고 안따라 오나봅니다
잘보고 갑니다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ㅎㅎㅎ 도붕선배님 어떻게 아셨어요
꽝치고 모기에 물려서 안간다고 합니다
선배님 멋진 필드있으면 낙엽비님게 ^톡^주세요
함게 찾아뵙겠습니다
선배님 물가에서 멋진 주말 보내세요
~~감사합니다~~

찌발이 
[2017-09-14 09:01:46]
[123.140.***.58]
  
유속은 있어도 붕어는 나오네요 ㅎㅎㅎ
찌맛 손맛 추카드리며 환절기 감기조심 하세요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감사합니다 찌발이님 즐거운 주말되세요
늘~~~안전 운행하세요

팔묜 
[2017-09-14 10:40:08]
[175.223.***.17]
  
자꾸만 질루다 보면..
좋은일 있을꺼유....ㅎ
오랜만에 푸짐한 손맛을 보셨구랴
잘 보고 갑니다.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ㅜㅜㅜ 이젠 총알이 부족해요 선배님
낚시도 제미있고
쇼핑도 잼낳고
붕애 잠는걱도 잼낳고 ㅎㅎㅎ 즐겁습니다
팔묜선배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




어친/정충열 
[2017-09-14 18:07:00]
[116.41.***.102]
  
좋은 사람과 동출은 행복이지요...ㅋ
수고하셨습니다...^^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감사합니다 어친님
멋진 주말 보내세요





    댓글쓰기     [로그인] | [회원가입]
 
 
45합덕수로부터~도고천까지 2박3일 (15) 쩐프로(붕어놀이터)17.11.2111,498
44이젠 대물낚시 포기하고 8~9치급 손맛 보려고 3개월만에 삽교에 돌.. (16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11.0813,436
43즐거웠던 댐사랑 '납회' 조행기가 다소 미흡하지만 영상에 담아 봅.. (19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10.305,435
42상주보(효갈리권) 2박3일 낚시여행 (18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10.2713,094
41계화수로 2박3일 '힐링' 사이즈 마릿수 모두 아쉬었습니다 (14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10.2510,314
40부남호부터~~삼봉지까지 덩어리를 기대하며 떠납니다 (15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10.1812,416
39노지 리얼타임 정기출조 (22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09.189,204
38'유속' 속에서 올라오는 합덕수로 '붕어' (18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09.1313,024
37'대물'꾼이 아닌~~ 마릿수 '대박'꾼이 만났습니다 (14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09.0113,332
36멋진'동출'과 오름수위에^^야반도주^^ (19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08.2811,294
35'여름'휴가를 끝내고 남원포수로에서 첫~~줄조합니다 (16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08.2214,067
34대청호~턱걸이 월척과 화려한'동출' (20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08.0215,562
33요즘 왜 이러는지 모르겠습니다 (대호만~출포리권) (18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07.2614,682
32오름수위의 충주호(제일낚시터)38,5cm 선방했습니다 (14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07.2010,019
31남원포교 ' 떼 '~붕어를 만나다 오름 수위에 90여수로 .. (18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07.1113,309
30대물수색대 ~ 풍류랑 정출 전야제 참석 (17)쩐프로(붕어놀이터)17.07.044,719
  1   2   3   

낚시사랑소개 | 오시는길 | 낚시사랑배너 | 낚랑을만드는사람들 | 이용약관 | 이메일무단수집거부 | 개인정보취급방침 | 권리침해신고센터
Copyright 1997~2015 (주)웹라이프/낚시사랑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110-81-42683
사업장 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8가 14-6 상록빌딩3층
TEL : (운영본부) 02-2634-2727 | (FAX) 02-2634-2730 | (낚시용품 문의) 031-922-2783 | [운영자메일]